[폴로,타미 직구]폴로 보이즈(와플니트,브이넥 스웨터,맨투맨,반팔티),타미 맨즈사이즈팁&후기

2020. 12. 7. 22:03일상

드디어 지난 블랙프라이데이때와 그 몇일전에
두번에 걸쳐 주문한 옷들이 도착했어요!!

첫번째 구매는 11/24,
두번째 구매는 11/27(블랙프라이데이)이고

두번째 11/27구매는 12/3도착했고
(총 6일 걸렸음)
첫번째 11/24구매는 12/7도착
(총 13일 걸렸음)

​하루가 일년 같더라구요😳

폴로 총 5개랑 타미 2개 같이해서
뉴욕걸즈에서 배송대행신청해서 받았습니다
(전 포스팅 참고)

사이즈 리뷰하기전에

키 163cm 몸무게 51kg
평소 55, S사이즈착용

남편
키 181cm 몸무게 87kg
평소 105, XL사이즈착용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보이즈 Cotton V-Neck Sweater
Color: RL Navy
Size: L
가격: $75->$55.99
블프 40%할인 후-> $33.59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네이비, 그레이, 버건디 세가지 컬러가 있었고
저는 네이비로 선택!

​얇은 니트 느낌이고
보이즈제품이라 그런지
많이 파이지않아서 좋더라구요

​취향에 따라서 애매하게 파졌다고
생각할수도 있을듯!

​길이도 짧은 느낌없이
빼서 입어도 되고 넣어 입기도 좋은 길이예요

​겨울에 입기에는 얇은 감이 있어서
안에 얇은 폴라티에 같이 입으려구요



​그리고 남편 반팔티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맨즈 Classic Fit Jersey Crewneck T-Shirt
Color: Derby Blue Heather
Size: XL
가격: $39.5->블프 40% 후->$23.7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남편은 평소 105/ XL사이즈 착용하고
폴로에서도 XL구매했어요

​블로그리뷰도 별로 없어서
일단 구매했는데...
사이즈 미스였네요 😭

​딱 펼쳐만봐도 너무 크더라구요..

입어보니 많이 낙낙하긴한데
남편은 그냥 입겠다고하네요
못입을 정도는 아니었어요

​——

그리고 첫번째 주문했던 폴로(내꺼)&타미(남편꺼)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보이즈 Waffle-Knit Cotton Long Sleeve Tee
Color: Vintage Salt&Pepper
Size: L
가격: $39.5->$29.99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앞에 브이넥 니트보다는 두툼한 니트

​안에 셔츠입고 입어도 예쁠것 같은 니트예요

​사이즈는 55입으시면 보이즈는
L사이즈하면 왠만하면
괜찮을 것같아요

​팔길이도 적당!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보이즈 Logo Fleece Sweatshirt
Color: League Heather
Size: L
가격: $45->$26.99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적당히 낙낙한 핏이예요

​더 오버핏원하시면 맨투맨은 XL도
괜찮을것같아요

안에 기모도 있고
약간 두툼하니 겨울에 잘 입을것같아요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보이즈 Cotton Jersey Crewneck Tee
Color: Cruise Navy
Size: L
가격: $19.5->$14.99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남색에 빨간 포니❤️

​사이즈는 적당히 넉넉한 느낌이었고
길이는 좀 길어서
하의 안에 넣어 입어야할것 같아요



​그리고 타미(남편 맨투맨)공홈에서 직구했고
두 가지를 구매했어요

50%세일코드를 받아서(홈페이지에 있음)
구매했고 당시 $100이상 구매시
무료배송이었어요(배대지업체 뉴욕걸즈로)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Organic cotton Graphic Sweatshirt
Color: Black
Size: L
가격: $99.5->
50%쿠폰적용 후 $49.75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타미도 남자 사이즈 리뷰가 별로 없어서
친구한테 물어보고 한사이즈 줄여서
L로 구매했어요

​남편이 입어보고는 길이는 좀 긴편이라
맘에 든다고했고
한 사이즈 더 작게 했으면
너무 작았을것같다고 지금 딱 좋다고했어요
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Organic cotton Logo Sweatshirt
Color: White
Size: L
가격: $119.5->쿠폰 50% 적용 후 $59.75
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—

새하얀 화이트예요

​두개가 사이즈는 비슷한데
검정색 맨투맨이 길이가 더 길었어요

​두 가지다 안에 기모가 들어있어서
두툼합니다

갭은 남편이 평소입는 XL사이즈이고
비교샷인데 타미가 팔통도 크고
길이도 기네요

​배송대행은 뉴욕걸즈에서 했고
신규 회원가입할때 추천인 아이디 입력하고
30%쿠폰 받아서
15,600원이었어요(무게 5.2파운드)

​두번째 구매는 친구랑 구매한거고
18,400원나왔어요
(무게 3.8파운드인데 쿠폰을 깜박하고
안썼대요😭 쿠폰 꼭 사용하세요! ㅋㅋ)

​추가로 또 친구가 구매할때 소소하게
구매한것들 몇가지도
도착하면 리뷰올릴께요!🙃

​사이즈때문에 구매할때
고민이 많았는데
제 리뷰보고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!
☺️

#직구#폴로#타미#폴로직구#타미직구#폴로보이즈#폴로맨즈#타미맨즈#폴로보이즈사이즈#폴로맨즈사이즈#타미맨즈사이즈#직구사이즈#뉴욕걸즈#블랙프라이데이#폴로블랙프라이데이#할인쿠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