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헌터 레인부츠 직구] 헌터 리파인드 글로스 첼시부츠 리뷰-사이즈 팁

2021. 1. 28. 17:32일상

안녕하세요🙃
올 겨울 눈이 많이 온날
너무 미끄럽고 눈이 많이 쌓였었죠!

​그래서 저는 레인부츠를 구매했습니다 ㅋㅋ

​레인부츠하면 헌터죠❤️

​제가 고심끝에 결정한 디자인은
리파인드 첼시부츠 글로스!

블로그를 찾아보니 사고싶은 검정 첼시부츠에는
뒤에 로고가 검정이더라구요?

로고 티도 안나고 ㅜ

​알아보니 이전 모델이 빨간테두리
로고였고 지금은 검정로고..
빨간테두리는 이제 안나온다고...
☹️

그래서 영국 공홈, 미국 공홈을
뒤지다가 미국 공홈에서 빨간테두리 발견하여
미국 공홈에서 직구했어요 ☺️

​한국내에 매장에도 별로 없고
제가 사고싶은 모델은 아예 사이즈도 없어서
다른 제품으로 신어봤는데

신어본 모델

이 모델은 앞코부분이 좀더 여유있고
제가 사려는 모델은 앞코가 더 얄쌍하다고해서
신어봐도 잘 모르겠더라구요

​이거는 신어봤을때 uk5(us7)사이즈가 딱이었는데
사려는거는 더 작은 느낌일것같아서

​uk6(us8)사이즈로 결정했어요
(사이즈 업하라는 얘기가 많아서)

발사이즈 정 240


왠만한 신발은 240신으면 맞는 발이구요
아디다스같은 경우 너무 크게나와서
스텐스미스 225
니짜 230
신어요


결론은 사이즈 굿!!

​맨발로 신었을때는 많이 헐렁한 느낌이었는데
여름이든 겨울이든 양말을 신어줘야하는
신발이라서 양말신고 신으니 딱 좋은것같아요

​제 생각에 230~235면 uk5(us7)
240~245면 uk6(us8)으로 결정하시면
괜찮을것 같아요
(uk5들어는가는데 너무 딱 맞는 느낌일것같아요
레인부츠는 좀 여유있게 신는게 좋을듯!)

​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🙂

신발박스 겉에도 한번 더 박스포장되어있어서
안전하게 잘 도착했어요

​배대지는 뉴욕걸즈 이용했고
10프로 할인받아서 배송비는
18000원정도 들었어요

​1/14에 주문해서 1/26에 도착

​이 부츠는 원래 $150인데

신규가입하고 메일로 뉴스 레터
구독하면 15%할인해준답니다

이메일이랑 이름적고 뉴스레터 구독!

저는 할인 후 $127.5에 구매했어요
(원화로 14만 천원정도)

배송비까지 총 159,500원들었어요

한국에서는 정가19만원이니까
3만원정도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ㅋ

​하지만 저는 로고때문에 직구했기때문에 만족해요
🥰

넘나 영롱한것...✨

뒤에 로고도 빨간 테두리로 잘 왔구요

글로스랑 무광이랑 고민했는데
잘 선택한것같아요❣️

​거짓말 약간보태서
그냥 첼시부츠라고해도 믿을것같은...ㅎㅎ

😍
얼른 눈이나 비가 오길 기다리고 있답니다

​나도 레인부츠생겼다!!🤩





#헌터#헌터레인부츠#레인부츠#헌터리파인드첼시부츠#리파인드첼시#리파인드첼시글로스#헌터직구#직구#뉴욕걸즈#레인부츠직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