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직구] 폴로 공홈 - 폴로 걸즈 가디건, 보이즈 캐이블니트 후기 및 사이즈 팁 / 호야USA 배송대행

2021. 2. 9. 21:12일상

안녕하세요☺️

​이번에도 해외직구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

우선 저는 키 163cm
S/55사이즈를 착용해요



전에 보이즈 맨투맨을 구매했을때
라지사이즈가 좋았어서 보이즈 캐이블니트도
라지사이즈로 했어요

​2/2구매하고 2/9도착했어요!
이번에 역대로 빨랐어요
초스피드!☺️


$59.5 ->$20.99
(당시 공홈에서 할인가)

보이즈 캐이블니트 RL NAVY ESTIMATED - L


적당히 낙낙한 핏이예요
아무데나 잘어울릴것같은 느낌!


$59.5 ->$20.99
(당시 공홈에서 할인가)

보이즈 캐이블니트 LEAGUE HEATHER - M

미듐이 좀 더 딱 맞는 느낌!
핏은 둘다 괜찮았고 저는 갠적으로 라지가
더 맘에 들었어요
오버핏 원하시면 XL도 괜찮을것 같아요


$49.5

걸즈 캐이블 가디건 WARM WHITE - XL

품이랑 팔길이 넉넉하구요
길이만 좀 짧은 느낌이예요



퍼플 - $49.5 -> $36.99 (공홈에서 할인가)
블랙 - $49.5

걸즈 캐이블 가디건 PURPLE HEATHER - L
걸즈 캐이블 가디건 BLACK - L

길이는 XL보다 좀 더 핏되고
길이는 1cm정도 더 짧아요

생각보다 품이랑 팔길이는 괜찮더라구요
라지가 더 나은것도 같아요

모두 폴로 공홈에서 구매한것들이고
최근 공홈이 막혀서 아시아권에서 구매하는것들을
막아놨더라구요 ㅠㅠ

​그래서 한동안 도전안하다가
도전해봤는데 몇시간만에 겨우겨우 성공했어요

​소규모 배대지사용, 주소에 점찍기 등..
블로그나 직구관련 카페 등에
올라와있는 방법들을 사용했어요

저는 배대지 호야usa이용했고
배송이 빠르고 신규가입하면
20%쿠폰도 두장줘서 만족했습니다!

배송대행비용(20% 쿠폰 사용)



물론 리스크가 있는 방법이기때문에
혹시나 주소 변경으로 배송이 안되더라도
리스크를 감당할 수 있는분만
해보시기를 권장드려요 ㅜㅜ

​저는 너무 사고싶은게 공홈에만 있기도했고
세일하는 것도 있어서
공홈에서 도전했습니다


그 전에 직구했던 폴로중에는
맨투맨을 정말 잘입었어서
다음에는 맨투맨도 하나 더 구매하고파요




#폴로공홈#폴로#직구#폴로직구#폴로걸즈가디건#폴로보이즈#캐이블니트#폴로성인착용사이즈#폴로사이즈추천#배대지#배손대행지#배송대행추천#배대지추천#호야usa