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신라 스테이 천안] 주말이용해서 호캉스다녀왔어요

2021. 3. 14. 19:53일상

요즘 거의 집에만 있으니까 너무 답답해서
남편이랑 호캉스라도 다녀오기로 했어요

​어디로 갈까 하다가
신라스테이가 조식도 맛있다고하고 😆
(조식 중요한 1인)


깔끔해보여서 도심에서도 가까운
천안으로 결정했어요


별로 그럴듯한 이유는 없답니다 ㅋㅋ


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예약했고
그 전에 가입해뒀어서
회원가로 저렴했어요

요즘 거의 집에만 있으니까 너무 답답해서
남편이랑 호캉스라도 다녀오기로 했어요

​어디로 갈까 하다가
신라스테이가 조식도 맛있다고하고 😆
(조식 중요한 1인)


깔끔해보여서 도심에서도 가까운
천안으로 결정했어요


별로 그럴듯한 이유는 없답니다 ㅋㅋ


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예약했고
그 전에 가입해뒀어서
회원가로 저렴했어요

리워즈 스마트 초이스


룸&조식 포함 패키지였고
주말 토, 일인대도
세금 포함 10만원 조금 넘는 저렴한
가격이라 너무 만족했어요

예약시 카드만 등록해놓고
체크인할때 결제하는
방식이었어요


이날 날씨가 너무 따뜻했어요🥰

​위에 써있는 라운지바 가고싶었는데
코로나때문에 미운영이더라구요😭


​룸 컨디션도 좋았어요

​근데 너무 더워서 히터를 끄고
에어컨을 키려고했는데 프론트에 문의하니
에어컨안된다고...

​창문도 없고 ㅎㅎㅎ

​체크인할때 껐는데도
남편은 잘때도 너무 더웠대요 ㅋ

체크인할때 욕조있는 방으로
부탁드렸더니 제가 예약한 룸타입에는
욕조가 없다고
업그레이드해주셨어요🥰🥰


화장실도 너무 깨끗!

어매니티는 아베다!

향도 좋고 삼푸 거품도 잘났어요 ㅋㅋ

화장실문이랑 같이 쓰는(?)
슬라이딩도어로 되어있어요 ㅋ

​샤워가운은 화장실에 하나
여기 하나

생수는 실온에 하나 냉장고에 하나
센스!👍

예약시 높은층 부탁드린다고 남겼더니
12층으로 주셨어요 ㅋ

​룸키도 넉넉하게 두장


조식은 3층이구요

평일에는 6:30~9:30
주말에는 7:00~10:00


조식을 왜 안찍었을까요...🤦🏻‍♀️


쌀국수 맛집이라길래 기대했는데
국물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

​오믈렛도요!


그리고 커피는 뜨겁게 한잔,
아이스로 한잔 ㅋㅋ


맛있게 먹고 룸에서 준비하고 쉬다가
체크아웃했답니다 ㅋ


주차는 체크인할때 보니
만차여서 호텔앞 야외에 하라고 안내해주셨어요


둘째날은 체크이웃하고 근처
병천순대거리가서
순대랑 순대국먹고 돌아왔어요


남은건 포장하고
주변에 학화할머니호두과자도 샀지요 ㅋ☺️


오랜만에 콧구멍에 바람쐬서
너무 좋았어요 ㅋㅋ



#신라스테이#신라스테이천안#병천순대거리#천안호두과자#천안학화할머니호두과자#호캉스